본문 바로가기
카페 탐방/서울, 경기

[서울 경기도]애견 동반 카페 스테이지 28 웁시 데이지 방문

by artu 2022. 8. 6.
728x90
반응형

스테이지 28에 상징 태권브이 

 

올림픽 도로 타고 암사고개 넘어갈 때 보이는 이곳 

주말에는 입구에 차들이 많아 뭐하는 곳인가 궁금했는데 이번 기회에 오게 되었네요^^

 

 

 

스테이지 28  웁시 데이지

 

평일이고 전 날 비가 많이 와서 인지 한산하고 좋더군요 ㅋㅋ

 

 

 

애견 용품이랑 간식도 판매하더군요 

우리 해피는 알레르기가 심해서 뭘 함부로 먹이기가 그래서인지 

구경만 하고 지나갑니다.ㅠ

 

 

 

입장료와 메뉴를 시키면 웰컴 카드와 팔찌 주는데 

주의사항만 적힌 듯 ㅋㅋ 

 

 

 

 

애견카페라 의자마다 강아지 털들이 많은 게 좀 그랬는데

강아지들이 주인공인 곳이라...

무덤덤해짐 ㅋㅋㅋ

 

 

 

<메뉴판>

 

커피랑 피자 샐러드 시켜서 먹었구요

맛은 음~~~

집에서 식사를 하고 와서인지 남겼네요 ㅋ

 

 

애견용 의자가 있어 같이 앉아서 이야기하고 노니 좋았고요

울 해피도 이야기를 알아듣는 건지 잘 웃네요 ㅋㅋㅋ ❤️

 

 

 

30cm 이하만 가능한 소형견 존인가 봐요...

신나게 뛰어다니는 울 해피 ❤️

저희만 있어서 놀기 좋았어요ㅋㅋㅋ 

 

 

 

 

 

 

 

집에 가기 전 발 씻기는 곳인지 몰겠는데 

흙으로 범벅된 발도 깨끗이 씻기고 

집으로 복귀합니다.

하루 종일 웃는 울 해피❤️를 보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