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서울, 경기

[경기도 하남] 하남 스타필드 근처 고기집 갈비도락

by artu 2022. 8. 10.
728x90
반응형

갈비도락

갈비도락

하남 미사에서 갈비로 유명한 갈비 도락에 다녀왔습니다.

하남 스타필드나 미사 경정공원에 댕댕이 데리고 놀러 다니면서 눈여겨봐 왔던 이곳 

🍴 go go~!

 

 

 

입구에 들어서면 반찬 , 선물세트 , 아이스크림 , 간식거리 파는데

이날은 손님이 많이 없어 사가거나 드시는 분은 없었는데

주말에는 많이들 사가신다고 하네요 

 

 

 

 

 

1층과 2층에 안내받아서 드실 수 있는데

저번에 왔을 때는 2층에서 먹었는데 

이날은 1층에서 먹게 되었네요 

혹시 가시게 되면  2층에서 드시는 걸 추천해요~~!

 

 

 

반응형

<메뉴판>

 

점심특선이 평일. 토요일 오후 3:00 까지만 하네요

 

여기 손님들이 점심 특선이랑 왕 갈비탕을 많이들 드신 거 같더라고요

저희는 저번에 양념 소 왕갈비 먹었으니 이날은 단품 돼지 양념구이로 갑니다 😄

 

 

자리 배정받고 앉아마자 바로 세팅이 됩니다.

 

전체적으로 반찬들 색감이 달라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반찬들 각자 제 몫을 한 거 같아요 

 

간이나 양념이 제 입맛에는 잘 맞아 고기 굽는 동안 

이것저것 먹느라 바빴네요~~😁

 

돼지 양념구이인데 칠레산 목살입니다.

 

갈비가 아니에요 그러고 보니  갈비 도락인데 

메뉴에 갈비는 소갈비뿐이네요 ㅋㅋ

참고해서 가세요~~

 

 

 

 

밑에 가스불로 숯을 태우는 방식

숯이 백탄이 아니네요 ㅠㅠ

하지만 고기가 익어가는 모습을 보니 먼들 빨리 먹고 싶네요 ㅋㅋ

 

 

 

양념목살 구이

 

 

 

비빔냉면이랑 양파 절임에 고기를 먹으니 

정말 환상 궁합인 듯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

 

냉면은 (소)도 있으니 고기랑 같이 드실 분은 시켜서 환상의 궁합 맛을 맛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하남 스타필드나 미사 쪽에 가시면 한 번쯤은 들려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인 거 같아요

고기도 달지 않고 여러 반찬과 겉들여 맛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