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서울, 경기

[서울 성수동]전화도 필요 없이 가면 바로 포장해서 먹을 수 있는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족발 집 성수족발

by artu 2022. 8. 7.
728x90
반응형

성수 족발은 1983년부터 성수동에서 족발을 팔아온 오랜 역사의 족발 집입니다.

 

성수 족발집 외부랑 내부 사진이에요~

사진으로 보다시피 내부가 좁고 앉을자리가 많이 없어서 대기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포장을 해 가셔요 저희도 포장을 하려고 방문했고요 ㅋㅋ

가게서 드실분들은 성수역 1번 출구와 가까우니 지하철 이용하시면 좋고요~

포장은 가게 앞에 잠깐 세우셔서 픽업해가시면 될듯싶네요

카메라는 있는데 잠깐 세우는 거라 그런지 한 번도 안 찍혔어요~~ㅋㅋㅋ

그리고 포장은 전화 안 하고 가도 미리 포장을 종류별로 해놓고 계셔서 

가면 바로 계산하고 줍니다 초스피드 포장 추천드려요 ㅋㅋ👍

 

 

 

<메뉴판>

 

특별한 게 없고 딱 족발만 팔아요 ㅋ

이날은 특대, 대, 모두 품절되어 중짜리 포장해왔네요~

 

1. 특대는 돼지 앞다리살

2. 중은 돼지 뒷다리살

 

둘 다 먹어봤는데 큰 차이를 못 느끼겠네요 전 

둘 다 맛있어요 ㅋ인원수에 맞혀서 주문하시면 될 듯싶어요~~

 

 

부추 무침, 김치, 무절임, 쌈장, 새우젓갈 이렇게 포장해주셨는데요

마늘 고추를 항상 같이 주셨는데 이날은 빼먹고 안 주셨네요 ㅠㅠ

그래도 족발이 맛있으니 괜찮아요 ㅋㅋㅋ

 

 

 

 

 

정말 부드럽고 쫄깃하며 냄새 하나 없어요 👍

다른 족발집보다는 달달함이 더 느껴지는 맛이지만

서울 3대 족발집 다 먹어봤지만 전 성수 족발만 먹어요 진짜 맛있어요 ㅋㅋ

 

 

 

 

김치, 무절임, 부추 무침은 

개인적으로 특별한 맛은 못 느끼겠고 

김치는 새우젓갈 소스 맛이랑 조금 비슷한 맛이 나긴 했어요

김치에 새우젓은 들어가니 그럴 수도 있겠지만 ㅋㅋ

 

 

 

 

쌈으로 한컷~!

 

정말 맛있습니다.

아직 못 드셔 보신 분은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소주에 족발 생각나지 않나요?

 

긴 말이 필요 없네요

개인적으로 서울 최고 족발집 

성수 족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