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서울, 경기

[옥수동 맛집]옥수역 옥수해물찜칼국수/칼국수/해물찜/성동구 맛집

by artu 2022. 8. 13.
728x90
반응형

옥수해물찜칼국수

tvn 유키즈온더블럭에서 유재석, 조세호 씨가 먹방을 했던 바로 그 해물찜
옥수 해물찜 칼국수입니다.

 

영업시간 매일:11:30~21:30

단체 손님 예약 가능

 

 

옥수해물찜칼국수

서울 성동구에서 옥수동 맛집 하면 빠지지 않는 옥수해물찜칼국수

옥수동 하면 몇몇 맛집들이 존재하는데요 그중에 한 곳 옥수해물찜칼국수

 

집이 옥수동이라 해물찜이나 칼국수 먹으로 자주 방문하는데요

방문할 때마다 손님들이 많아 손님 많은 시간은 피해서 방문합니다.

대기하는 게 싫기도 하고 저녁에는 술 손님이 많아 많이 시끄럽기도 해서 

마지막 주문 가능시간 8:30분 맞춰서 가거나 낮에 자주 갑니다ㅋㅋㅋ

 

주차장은 옥수어울림 상가 지하에 주차 가능합니다.

계산하실 때 말씀하시면 등록해주시니 빼먹지 마시고 가세요!

요즘 코로나 재유행이니 포장도 좋겠네요^^*

 

 

 

 

 

 

옥수역 4번출구

회식이나 술을 드실 분들은 차량보다는 대중교통 이용해서 오시는 게 좋겠죠 

음주운전은 절대 하시면 안 되니깐요!

 

지하철 타고 오시는 분들은 옥수역 4번 출구 나오시면 왼쪽에 옥수 어울림 상가 2층에 옥수해물찜칼국수 간판이 보이며 

그 건물 2층은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시면 됩니다.

 

 

 

 

 

 

 

 

 

내부 모습

역시 8:30분에 방문하니 손님이 많이 빠지고 없네요 ㅋㅋㅋ

안쪽에 단체 손님 20명쯤 계셨는데 조금 시끄럽긴 했어요 

먹으면서 이야기 들어보니 등산 모임 같던데 아줌마 아저씨들 이야기가 너무 재밌었다는~~

 

 

 

 

 

 

 

메뉴판

옥수해물찜칼국수 메뉴판

  1. 인기 1등 해물찜 
  2. 인기 2등 칼국수
  3. 인기 3등 해물전

인기 순위는 저의 뇌피셜입니다ㅋㅋㅋ

그래도 해물찜은 정말 1등이니 아귀찜보다는 해물찜을 추천합니다.

 

 

 

 

 

 

 

반찬

김치랑 비트 동치미

 

김치는 조금 심심하고 말라서 항상 오면 먹지를 않아요

김치가 맛있다는 사람들도 있으니 제 입맛에 맞출 수는 없겠죠 ㅋㅋㅋ

하지만 비트 동치미는 맛있어서 항상 다시 시켜서 먹어요

조금만 더 시원했음 더더욱 좋겠는데ㅋㅋㅋ

 

 

 

 

 

 

 

 

 

해물찜 中

그래서 저희 가족은 인원이 3명이라서 중을 시켰습니다.

사진상으로는 크기가 감이 안 오는데

실제로 보면 정말 크고 양이 많아요~~

 

 

 

 

 

 

 

해물찜 中

아주머니께서 해물찜 낙지를 자르는 영상입니다.

동영상에 해물찜 색감이 잘 표현이 안돼서 아쉽네요ㅠㅠ

정말 맛깔스럽게 색이 이쁜데 ~~~

 

 

 

 

 

 

 

 

해물찜과 소주한잔

해물이 정말 싱싱하고 살이 튼실합니다.

해물찜을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게 소주

 

매콤한 해물들과 아삭한 콩나물이 입안을 행복하게 합니다.

정말 맛있고 사진으로 보니 또 생각나네요~

 

 

 

 

 

 

 

 

 

비빔밥과 낙지

 

비빔밥!

 

사람들은 해물을 다 먹고 남은 양념으로 비벼서 드시는데 

전 먹는 중에 비빔밥을 시킵니다.

 

비빔밥에 해물을 올려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옥수해물칼국수 >

 

옥수역에 오시면 꼭 한번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 명성대로 정말 맛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