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서울, 경기

[남양주 팔당 온누리 장작구이]온누리장작구이 팔당점 솔직후기

by artu 2022. 8. 17.
728x90
반응형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 본점 방문

주말에 양평 쪽 갈 때마다 항상 주차장에 차가 많은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점

 

"여기가 그렇게 맛있나 한번 가보자" 

 

그렇게 생각만 했던 곳을 가족들과 평일 저녁에 가게 되었어요~

저는 한 번도 오지 못한 곳이라 기대하고 방문했습니다.

 

기대 기대~~~~~~😄

 

 

주소: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90

영업시간: 11:30~22:00 (연중무휴, 라스트 오더 21:00)

전화번호: 031 576 9293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점

온누리 장작구이

평일 저녁인데도 주차장은 만차 "뭐지"

주말 피해서 온 건데;;

 

주차장은 이번 폭우로 상태가 너무 안 좋아서 

주차할 때 조심해서 주차했어요~

(주차장 관리하는 아저씨가 계셔서 잘 안내해줍니다.)

 

 

 

 

온누리 장작구이 계산대

온누리 장작구이 입구 계산대

평일 오후 8시가 넘은 시간인데도 대기줄이ㅜㅜ

사람 없을 시간에 온 건데 대기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어요

맛집은 맛집이구나....

기대 기대~~~~~~😄

 

 

 

 

 

 

 

 

 

 

온누리 장작구이 내부 사진

온누리 장작구이 내부사진(다 먹고 사람 없을 때 찍은 사진)

오래된 가게라서 그런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네요

의자가 포장마차 의자라 조금 불편하고

환기가 잘 안 돼서 편안 옷차림으로 가는 게 좋을 듯요

 

 

 

 

 

 

온누리 장작구이 외부사진

온누리 장작구이 외부 사진

대기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지루해서 이곳저곳 가봤는데

뒤쪽에 대기하는 곳이 있고 한강이 보이는데 저녁이라 

어두워서 한강은 보이지 않더군요

옆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이며 

(계단을 싫어해서 올라 가보지는 않았습니다.ㅋㅋㅋ)

화장실은 입구 좌측 주차장 쪽으로 돌아가면 있는데

밤이고 사람 없어서 으시시~~~ 

화장실은 두 분이서 가시는 게 좋겠네요 ㅋㅋㅋ

낮에는 강변 쪽으로 산책도 가능하다고 하던데 

무서워서 포기!

 

 

 

 

 

 

 

 

온누리 장작구이 주방

온누리 장작구이 주방

주방에 쟁반들이 쌓여있는데 

미리 기본 밑반찬 상을 준비해 논 걸로 보이네요

불안해 보이기도 하고 주변에 먹다 남은 접시나 

음식들이 널브러져 있어서 위생적으로 별로였어요😞

 

 

 

 

 

 

 

 

온누리 장작구이 메뉴판

온누리 장작구이 메뉴판

가족들이 매콤 양념으로 주문하자고 해서 

매콤 삼겹살 반 

매콤 오리 반 시켰어요~

모둠 장작구이 A코스가 아니고 메뉴에는 없는데 

3인이니 따로 매콤으로 반반 된다고 해서 직원분이 알아서 주문받아갔어요~

매콤 반반은 인기가 없나 봅니다.ㅋㅋㅋ

메뉴판에도 없는 메뉴!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

조촐하네요 ㅋㅋㅋㅋ

기본 반찬은 썰렁합니다....

상추, 쌈장, 마늘, 밑반찬 모두

셀프코너에 있으니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점점 별로~~~~~~😞

 

 

 

 

 

 

 

고추장아찌 백김치

고추장아찌와 백김치

배추는 중국산이라고 메뉴판에 나와 있습니다.

백김치 맛은 평범하고 인증샷용으로만 먹고 안 먹었네요~

고추장아찌는 한번 먹고 안 먹었어요

맛이 심심하고 장아찌라기보다는 그냥 간장과 물에 빠진 고추?

사람마다 평가는 다르니 참고하세요~

 

 

 

 

무말랭이 무침, 양파장아찌

무말랭이 무침과 양파장아찌

무말랭이 무침은 양념이 쏙 배겨 맛있고

양파장아찌는 고추장아찌랑 컬래버 느낌?

같은 소스에 재료만 다른 맛입니다.

그래도 오리고기랑 함께 먹으니 

오리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그런지 먹을만합니다.

.

 

 

숯과 고구마

숯과 고구마

불이 들어와서 보니 숯과 고구마가 같이 있네요

이런 아이디어 참 좋은 거 같아요

숯가마에서 많이 하던 짓을 여기서 볼 줄이야~~ㅋㅋㅋ

고구마 맛이  기대됩니다.~~~

 

 

 

 

 

 

매콤삼겹살반 매콤오리반

매콤 삼겹살 장작구이와 매콤 오리 장작구이

장작에 한번 구워 나와서 그런지

색감이 정말 맛스럽게 보입니다.

양은 넉넉한 편은 아니에요~

세 명이서 먹기에는 조금 부족해서 

먹다가 추가로 더 시켰습니다.

 

 

 

 

 

 

artu.tistory.com
매콤삼겹살반 매콤오리반

판에 올라간 삼겹살과 오리

매콤 양념이라 연기가 많이 나서 놀래고

판도 잘 타서 판을 세 번 바꿨습니다.

온누리 장작구이 가시면 매콤 비추입니다.

손이 많이 가서 제대로 먹지를 못했어요

희생자가 한분 계시면 따로 추가해서 드셔도 될 듯 ㅋㅋㅋㅋ

 

 

 

 

 

 

 

 

 

매콤삼겹살반 매콤오리반

매콤 삼겹살반 매콤 오리반

한번 초벌 된 고기라 숯불에 살짝 구워 드시면 

빨리 먹을 수 있어요~

양념 구이라 판이 금세 탑니다.

매콤은 정말 비추에요주위를 둘러보니 저희 테이블만 매콤을 먹는 듯 보였습니다.ㅋㅋㅋㅋ

 

 

 

 

 

 

 

매콤삼겹살반 매콤오리반 굽기

가족들이 많이 익혀 먹는 걸 좋아해서 

굽다 보니 판이 새까맣게 탔어요 ㅋㅋㅋㅋ

오리는 빨리 익는데 삼겹살이 문제!

 

 

 

 

 

 

 

 

삼겹살과오리

삼겹살과 오리

무말랭이 무침과 마늘, 양파장아찌, 상추쌈

누가 뭐라 해도 고기는 고기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고구마

개인적으로 메인 메뉴

고구마는 직원에게 말하면 꺼내 줍니다.

타버렸으면 어떡하지 하고 조마조마했는데

너무 잘 익어서 기분 좋음😁

이걸 먹기 위해 고기를 먹은 거 같았어요

정말 말랑말랑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 본점

정말 기대하고 가게 된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 본점

가게가 오래되서인지 실내가 너무 지저분하고 

비위생적이라 실망이 컸어요~

직원들도 불친절하고 너무 어수선해서 

정신없이 먹다 나온 느낌이었습니다.

잔치국수는 메뉴 주문 시 무료로 주는 건데 

말 안 하면 안 줍니다.

고기판이 타서 연기 난리 쳐도 말 안 하면 교체 안 해줍니다.

말 그대로 기본 세팅 이후에 모든 게 셀프죠 ㅋㅋㅋ

 

도시락 비빔밥도 시켜 먹었는데 절대 시키지 마세요 

정말 맛없어요 한 숟가락 먹고 안 먹음 ㅡㅡ

 

오리 장작구이가 그나마 제일 먹을만하고 

나머지 메뉴는 비추입니다.

 

별로 다시 가고 싶지는 않은데

혹시 간다면 오리 장작구이만 먹을 거 같네요

 

기대보다 실망이 컸던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