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서울, 경기

[서울숲 오발탄]성수동 맛집 양대창구이 오발탄

by artu 2022. 8. 22.
728x90
반응형

성동구 성수동 서울숲 양대창구이 최고 맛집 오발탄 맛집 솔직 후기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저희 가족들이 정말 사랑하는

양대창구이 맛집 오발탄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는 곳이라 긴 설명이 필요 없을 거 같아요~

 

맛 좋고 비싸고 깔끔하다!

이 정도는 대부분 알고 계신 내용인 듯합니다.ㅋㅋㅋ

 

오발탄 서울숲점

수인 분당선 서울숲역  2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있으며 

같은 건물에 스타벅스 메가박스 올리브영 등등 

데이트하실 때 오시면 한건물에서 모든 일정이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ㅋㅋㅋ

 

 

 

 

 

 

 

오발탄 서울숲점 내부

오발탄 서울숲점은 2020년에 오픈해서 그런지 

다른 오발탄 지점보다 고급지고 실내가 쾌적해서 좋고

룸도 7개가 있어 가족들 모임이나 중요한 식사자리도 좋을 거 같아요

 

 

 

 

오발탄 서울숲점 메뉴판

저희 가족 인원이 3명이라서 

대표 메뉴인 특양구이 2인분과 한우 대창구이 1인분을 주문!

정식 메뉴도 가성비 좋지만 평일만 가능하니 패스~

식사 메뉴에 양우탕도 정말 맛있죠 술 먹을 때는 항상 주문하는데

이날은 가족들 운전기사여서 양우탕도 패스~

양밥은 무조건 먹어야겠죠 ㅋㅋㅋㅋ

 

 

반응형

 

 

오발탄 서울숲점 밑반찬

오발탄은 역시 밑반찬이 정갈하고 깔끔합니다.🙂

 

 

 

 

 

 

 

 

 

밑 반찬

백김치는 아삭아삭 씹히며 시원한 맛을 내며

연근 샐러드는 들깨소스에 연근 맛이

정말 색다르고 맛있어요~~

진짜 이곳 오발탄은 밑반찬 플레이팅도 정말 이쁘고 

메인 요리 먹기도 전에 밑반찬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정말 최고!👍

 

 

 

 

 

 

 

 

밑 반찬

오발탄에 대표적인 밑 반찬 양무침 두말 필요 없죠 정말 맛있음!

상추 야채무침은 식초 소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상큼합니다.

 

오발탄에서는 피클이라고 하던데 마늘 양파 섞인 장아찌 같아요 요것도 맛있고

삼채도 나중에 양대창이랑 함께 먹으면 특이하고 색다른 맛이 일품입니다👍.

 

 

 

 

 

 

 

오발탄 참숯

저는 고기집에 숯을 정말 중요시 보는데

숯에 꽃이 피고 하얀 서리가 내린 듯 보이는 백탄 참숯 

정말 맘에 쏙 드네요~~~😁

 

 

 

 

 

 

 

 

 

 

오발탄 양대창구이

아주머니가 사진 찍고 있는 사이 불판에 올려버려서

접시채 온 양대창은 못 찍고 불판에 올린 걸 찍었네요~ㅋㅋㅋ

빨간 게 염통인데 서비스로 주는 거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오발탄 양대창구이

참숯향이 스며드는 특양, 대창 진짜 맛깔스럽게 보이네요~

 

 

 

 

 

 

 

 

 

특양, 대창, 염통

 

 

 

 

 

 

 

염통, 특양, 대창

서비스 염통 

제일 좋아하는 특양

쫄깃쫄깃 대창 

소스에 일차로 찍어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요~~~🤤

 

 

 

 

 

 

 

 

 

 

추가 특양, 대창

추가로 특양 1인분과 대창 1인분 주문하니

이번엔 버섯을 서비스로 주더군요 

염통을 주면 더 좋을 텐데 아쉽 ~ㅋㅋㅋ😁

 

 

 

 

 

 

 

 

 

 

버섯, 특양, 대창

 

 

 

 

 

 

밑 반찬과 특양

밑반찬과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돌판 양밥

양보다 깍두기가 많이 들어가서 

돌판 깍두기 볶음밥에 더 가까움

깍두기가 주연인 느낌!

그래도 정말 맛있어요 ~~~🤤

오발탄에 오심 꼭 드셔야 합니다.

 

 

 

 

 

 

 

 

 

 

돌판 양밥

 

 

 

 

 

 

양밥에 양대창

 

서서히 배가 부르고 남은 양대창을 양밥과 함께~~~

 

 

 

 

팥빙수

음식을 다 먹으면 팥빙수가 나와요~

팥빙수를 먹으니 기름진 입안도 상쾌해지고

숯불 옆에서 먹어서 안 그래도 더웠는데

정말 적절한 디저트인 듯싶어요 ㅋㅋㅋㅋ

 

맛도 있으니 꼭 챙겨 드세요!

 

 

 

 

 

 

 

 

스타벅스 유자 패션 피지오

스타벅스 유자 패션 피지오 접사 사진

색감이 이뻐서 올려봤어요 ㅋㅋㅋ

 

오발탄에서 식사 후 

맞은편 스타벅스에서 유자 패션 피지오 먹고 수다 떨다 

집에 들어왔어요~

스타벅스 신메뉴인데 탄산과 유자가 들어가서 

식사후 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

 

 

 

 

 

 

오발탄 서울숲점 주문서

3명이서 먹은 주문서 

가격대가 있어서 자주 먹지는 못해도 

양대창구이가 너무 맛있어서 

한 달에 한 번은 꼭 방문하는 거 같아요~~

 

오늘 포스팅하면서 "정말 맛있어요"

이 말을 너무 많이 쓴 거 같은데 

저 개인적으로는 정말 좋아하는 맛집이고

양대창도 맛있어서 너무 난발을 한 듯싶네요

특별한 날이나 가족들 모임 

중요한 식사자리로 오발탄 서울숲점을 방문해도 

정말 괜찮은 선택 같아요

양대창구이 최고 맛집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