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로제 부대찌개]편스토랑 어남선생 햄 듬뿍 로제 부대찌개

by artu 2022. 9. 4.
728x90
반응형

편스토랑 우승상품

류수영의 어남선생 햄 듬뿍 로제 부대찌개

회사에 점심을 못 챙겨 와서 식당을 갈려다가 오후에 바쁜 일정 때문에 

편의점 간편식으로 해결하고자 GS편의점에 방문!

 

TV 프로그램 중 자주 보는 편스토랑 

편스토랑 우승상품 류수영의 로제 부대찌개가 눈에 확!

 

편스토랑 어남선생 류수영의 역작 로제 부대찌개 솔직한 후기 GO GO~~!

 

 

어남선생 햄 듬뿍 로제 부대찌개

류수영의 로제 부대찌개

평소에 편의점 음식을 잘 먹지 않아 먹을 기회가 없었는데

이렇게 도시락 핑계로 먹게 되었네요 ㅋㅋㅋ

편스토랑 시청할때는 정말 먹어 보고 싶었거든요

1+1 행사로 스프라이트 증정 오~

4,300원에 바로 구입했습니다.

간편식으로 먹기에는 조금 가격대가 있어 보이는데

궁금한 건 못 참으니ㅋㅋㅋ

 

반응형

 

 

햄 듬뿍 로제 부대찌개

햄 듬뿍 로제 부대찌개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고 

큰 사발면 크기 정도 합니다.

 

 

 

 

 

 

 

 

 

 

로제 부대찌개

로제 부대찌개 만드는 법

  1. 뜨거운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어준다.
  2. 부대찌개 소스와 로제 소스를 넣어준다.
  3. 사리면과 햄을 넣어준다.
  4. 뚜껑 없이 전자레인지에 돌려준다.
  5. 조리 후 치즈를 올려서 30초 후 잘 섞어 먹는다.

라면과는 다르게 물부터 넣어야 하는데 

저는 설명서 안 보고 하느라 재료 다 넣고 물 부었어요 ㅋㅋㅋ

칼로리가 811 kcal 상당히 높네요...

 

 

 

 

 

 

 

로제 부대찌개

 뚜껑을 열어보니 사리면과 오모리 부대찌개 소스, 로제 소스, 체다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스팸이 들어있는 라면은 처음인거 같아요

 

 

 

 

 

 

 

 

로제 부대찌개

사진으로 보다시피 스팸이 정말 큽니다.

좀 잘라서 넣어야 하는데 전 그냥 넣었습니다.ㅋㅋㅋ

나중에 먹을 때 불편하니 꼭 잘라서 넣으세요~

 

전자렌지 3분 30초 돌린 후 체다 치즈 넣고 조금 기다리면 완성!

조리법대로 뚜껑을 덮지 않고 전자렌지 돌려야 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걱정대로 포장용기가 무척 지저분해집니다.

위 사진은 너무 지저분해서 좀 닦은거에요 ㅋㅋㅋ

 

 

 

 

 

 

 

 

 

 

 

 

로제 부대찌개

사리면이 작아서 그런지 양이 정말 적어요

물 양도 적은대다 부대찌개 소스, 로제 소스, 스팸

모두 짠거 위주로 넣어서 그런지 정말 짭니다.

 

짠거 못드시는 분이면 비추에요

저도 짠거 안 좋아해서 뜨거운 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어릴 적 라면에 우유 넣어서 먹어 보신 분은 쉽게 맛을 예상 할수 있을거 같아요

스팸 넣은 라면에 우유 부어서 먹는 맛!

 

술안주로는 짜서 그런지 괜찮을거 같고

양이 적고 짜니 밥 종류와 드시면 든든할듯 합니다.

 

기대하고 점심 대용으로 사먹은 로제 부대찌개

양이 적고 짜고 비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