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이마트 치킨/ 홈플러스 당당치킨/ 치킨 나오는시간/ 솔직후기

by artu 2022. 8. 27.
728x90
반응형

이마트 치킨이냐 홈플러스 당당치킨이냐

요즘 핫한 치킨이 있죠?

 

이마트 치킨, 홈플러스 당당치킨

 

브랜드 치킨 값이 장난 아니어서

대형 마트들이 치킨 경쟁에 나섰는데요

과연 어떤 맛이길래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지

궁금해서 이마트 치킨과 홈플러스 당당치킨 먹어보기에 도전해보왔습니다.

 

 

이마트

첫 번째 이마트부터 가기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대기하는 사람 많이 없길 바라면서~~

 

 

이마트 후라이드치킨

이마트 후라이드 치킨 행사기간이 8월 18일~8월 24일까지 (1주간)이며

  1. 12:30  30마리
  2. 14:00  30마리
  3. 16:00  30마리
  4. 가격: 5,980원 

하루 총 90마리 판매한다고 이날 공지를 하였네요

매일 판매하는 시간이랑 판매 마리수가 틀리다고 합니다;;

오전부터 와서 기다리는 방법뿐이네요~😕

 

1시간 기다려서 운 좋게 샀지만 

다시는 이 짓을 하고 싶지 않네요 개인적으로 ㅋㅋㅋ

 

 

 

 

 

홈플러스

두 번째 홈플러스 가기

이마트를 들려서 오느라 늦은 감이 있었는데

역시나 이곳도 줄을 서있네요 ㅋㅋㅋ

 

 

 

 

 

홈플러스 당당치킨

홈플러스 당당치킨

홈플러스는 더 시간이 애매합니다.ㅋㅋㅋ

  1. 오전 11:00~ 12:00
  2. 오후 14:00~ 15:00
  3.         16:00~ 17:00
  4. 가격: 6,990원

시간대별 최대 진열량 10마리

 

홈플러스도 매장마다 시간대와 마리수가 틀리니 참고하세요

 

홈플러스도 제가 산 시간이 14:25분쯤 됐는데

이날 판매할 치킨 모두 소진했다고 끝났다고 했어요;;

제 뒤에 계신 분은 그냥 욕하면서 가시더군요ㅋㅋㅋ

당당치킨 사실분들은 오전에 가셔서 기다리던지 

운좋게 사는 방법뿐인거 같아요..

 

 

 

반응형

 

 

 

 

 

홈플러스 당당치킨과 이마트 치킨

이마트 치킨맛

이마트 치킨은 약간 옛날 치킨 느낌이에요

홈플러스 당당치킨에 비해 좀 더 느끼하고 기름 냄새가 좀 납니다
가격은 1천원 정도 저렴하지만 맛은 굳이 따지자면 1천원 이상의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감자나 그런건 없고 치킨만 들어 있으며
일찍 가면 번호표 받을 수 있어서 편한거 말고는 특별한게 없습니다.ㅋㅋㅋ

 

홈플러스 당당치킨

홈플러스 대표가 KFC CEO 출신이라서 그런지

맛에서도 KFC 오리지널 맛이 느껴졌어요~👍

10조각이 들어있는데 어떻게 먹었는지도 모르게 

순식간에 사라짐🤤

그리고 염지가 되어 있었지만 짠맛이 적어 담백하게 먹기 좋았어요

홈플러스 대표가 피자헛 근무 이력도 있다고 하니 

홈플러스 피자도 기대가 되네요~

 

 

저희 식구는 60계 치킨 후라이만 주문해 먹는데

식구들 모두 3시간 대기해서 사왔다고 하니 

그런 짓 뭐하러 하냐고 난리남 ㅋㅋㅋ

솔직히 시간이 많거나 대기하는 걸

즐기시는분 아니면 비추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마트 치킨보다 홈플러스 당당치킨이 훨씬 맛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